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구협-캘리파인, 우주견 라이카 염원하는 특별한 비글구조네트워크 펀딩

SNS INSIDE

by issuemaker 2024. 4. 30. 10:33

본문

반응형

비구협-캘리파인, 우주견 라이카 염원하는 특별한 비글구조네트워크 펀딩 


우주견 ‘라이카’가 새겨진 굿즈에는 동물실험 반대를 위한 염원을 담았다.
ⓒ 캘리파인
 

 - 특별한 반려견 인식표 ‘라이카 LET US BE’ 펫 쥬얼리 선보여 

비구협(비글구조네트워크)은 4월 24일 ‘세계 실험동물의 날’을 기념해 쥬얼리&패션 액세서리 주문제작 전문기업인 캘리파인(대표 원혜수)과 협업해 우주견 ‘라이카’가 새겨진 특별한 굿즈를 준비해 펀딩을 시작했다. 해당 굿즈에는 동물실험 반대를 위한 염원을 담았다.



펀딩을 통해 제공되는 리워드는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의 이름, 연락처, 등록번호를 별도로 각인해 산책용 인식표 목걸이로 사용할 수 있다.
ⓒ 캘리파인
 

이번 펀딩은 멀리 우주로 보내져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서 죽음을 맞이한 라이카를 기억하고, 동물실험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Cruelty-Free, Let us be”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었다. 라이카의 희생을 기억하고, 늘 생명을 소중히 하는 마음을 지닌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라 캘리파인 측은 전했다.

원혜수 캘리파인 대표는 “이번 펀딩은 광목천 10수 원단으로 만든 튼튼한 에코백부터 항균동으로 만든 심플한 디자인의 팔찌, 반지, 반려견 목걸이를 리워드로 제공한다”라며 “반려견을 기르는 모든 견주들이 뜻깊은 모금 운동에 동참해 사랑하는 반려견과 의미 있는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펀딩을 통해 제공되는 리워드는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의 이름, 연락처, 등록번호를 별도로 각인해 산책용 인식표 목걸이로 사용할 수 있다. 펀딩은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해피빈

비구협 관계자는 “우주견 라이카를 기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펀딩의 후원금은 실험동물의 가정 입양 준비에 사용되는 운동장 및 수용 시설 공사에 사용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캘리파인은 펫 쥬얼리 브랜드 밀리언달러베이비클럽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반려견 인식표를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슈메이커 김남근 기자 issue8843@issuemaker.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