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마케팅을 위한 동영상 실험 시작

SNS INSIDE

by issuemaker 2021. 4. 13. 10:17

본문

반응형

구글, 마케팅을 위한 동영상 실험 시작

 

구글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행동에 속도를 맞추기 위해 구글 애드센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실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는 동영상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홍보 활동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구글은 “앞으로 몇 주 동안 구글애드센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동영상 실험을 시작한다. 이 실험은 설정하기 쉽고 실행 가능한 결과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동영상 광고가 브랜 광고 효과 등의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유튜브에서 실적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공식 블로그를 통해 6일 발표했다.

마케팅을 위한 동영상 실험이 구글 애드센스 대시보드에 추가될 예정이다.


동영상 실험은 구글 애드센스 대시보드에 추가된다. 실험 탭에 곧 새로운 동영상 실험 옵션이 표시될 예정이다. 여기에서 새로운 동영상 실험을 만들에 유튜브에서 더 효과적인 동영상 광고를 테스트 할 수 있다. 이러한 동영상 실험을 통해 동일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동영상 광고를 테스트 한 다음 실험 결과를 사용해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공감을 주는 광고를 결정할 수 있게 된다.

구글의 새로운 동영상 광고 실험은 곧 구글애드센스 관리제에서 사용할 수 있다.

[SNS INSIDE] 이종철 기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