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센터 확장 이전… 전문 프로그램 강화 나서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센터 확장 이전… 전문 프로그램 강화 나서
박선희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대표ⓒ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웰니스 미래 전략 본격화
- 아로마메디컬테라피 접목한 맞춤형 재활필라테스 센터, 공간 혁신 주목
재활필라테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대표 박선희)가 최근 센터를 확장 이전하며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관리 강화에 나섰다. 이번 확장 이전은 웰니스 산업의 성장 흐름에 발맞춘 전략적 결정으로,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심리적 안정까지 아우르는 전인적 케어 제공에 방점을 둔다.
새롭게 마련된 센터는 재활필라테스와 근력운동의 결합은 물론, 아로마메디컬테라피를 병행할 수 있는 공간 설계를 통해 회원들의 체계적인 회복과 힐링을 도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고객 개개인의 상태와 필요에 따라 재활, 체형교정, 통증 완화, 림프순환, 체형관리 등을 위한 1:1 개인 수업 및 2:1 듀엣 수업 등 맞춤형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구성된 커리큘럼은 시니어, 주부, 학생, 산전·산후 여성 등 다양한 대상자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전승민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부원장
ⓒ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는 전문성과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층 더 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물리치료학 박사이자 현직 교수인 박선희 대표원장과 체육학 석사 출신의 전승민 부원장이 주도하는 프로그램은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아로마테라피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국내 최초의 융합 프로그램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선희 대표는 "이번 센터 이전은 단순한 공간 이동이 아닌, 루시아의 핵심 철학을 반영한 고객 중심 경영의 확장"이라며 "웰니스 분야에서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강화하고,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
한편, 센터 인테리어 공사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으나, 최종 마무리를 맡은 백강철거(구 골든스퀘어디자인)가 철거, 누수 보수, 인테리어 보완을 꼼꼼히 책임져 성공적인 이전에 큰 힘을 보탰다. 이에 박 대표는 백강철거 측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또한, 프로필 사진 촬영을 맡은 해시태그필름에도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이전한 센터는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에 위치하며, 주요 교통 거점과 비즈니스 인프라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내방 고객 응대 및 외부 협업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했다. 향후 루시아메디컬케어&필라테스는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 모델을 확대하고, 웰니스 분야에서의 중장기 확장 전략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이슈메이커 김남근 기자 issue8843@issuemak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