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박정희’의 히로인, 배우 노민아 EP.02ㅣ박근혜 전 대통령을 실제로 마주한다면

IMtv 아이엠티비

by issuemaker 2021. 8. 19. 22:02

본문

반응형

'뮤지컬 박정희'는 서울과 부산 지난 두 번의 공연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거듭한 것은 물론 관객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재계 인사와 유명 연예인과 운동선수들이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고, 근래 보기 드문 가족 뮤지컬로 가족 단위의 관객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뮤지컬 박정희에서 박근혜 役을 맡은 배우 노민아, 뮤지컬에서 유일한 현존 인물을 연기하며 어려움도 많았겠지만 관객과 진심어린 소통을 나누며 박근혜 전 대통령의 23살 당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배우 노민아의 솔로곡인 '내 나이 스물셋'을 향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번주 목요일인 8월 19일부터 8월 22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박정희의 대구 공연을 앞두고 아이엠티비에서는 육영수 役의 배우 송민경, 박정희 役의 배우 김민균에 이어 뮤지컬 박정희 주연 인터뷰 3탄, 이번 뮤지컬이 대한민국의 근현대사를 표현한 살아있는 역사 교과서라고 자신하는 배우 노민아의 이야기를 함께해보고자 합니다.

이번주 월, 수, 금 3회로 소개될 배우 노민아의 솔직한 이야기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